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종합민원실 연장 근무 직원 '격려'
상태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종합민원실 연장 근무 직원 '격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장 근무 직원 인센티브 수여 및 야간 근무 고충 청취

[컨슈머타임스 최진영 기자]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중단 없이 연장 근무를 이어온 종합민원실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11일 오후 6시 20분 구청 1층 종합민원실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해 인센티브를 수여하고 연장 근무 시 겪는 고충과 근무여건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코로나19라는 유례없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중단 없이 연장 근무를 이어가고 있는 종합민원실 직원들을 방문해, 갈수록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는 대민업무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진정성을 갖춘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인이 만족하는 수준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연장 근무 시 종합민원실을 이용한 한 주민은 "낮엔 직장 문제로 시간을 따로 내기 어렵고 특히 요즘 코로나19로 사람이 북적이는 낮에 방문하기가 불안했는데 일과를 마친 저녁 시간에 민원실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전하며 종합민원실 연장 근무 운영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구는 행정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민원 담당 직원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간담회를 개최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민원실 환경을 개선하는 등 행복한 민원실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덕열 구청장은 "직원이 행복해야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앞으로도 근무하기 좋은 민원실 환경과 활기찬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