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카이파킹 김포공항 주차대행, 무료주차와 드랍 서비스 제공
상태바
더스카이파킹 김포공항 주차대행, 무료주차와 드랍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김포공항을 통해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들이 몰리면서 김포공항 주차장이 만차로 이용자들이 불편을 느끼고 있다. 간혹 김포공항 주차비를 조금 아껴보려고 사설 주차대행을 이용하는 이용객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공항 안에서의 주차대행은 공식주차대행 발렛파킹 서비스 외에는 사설 주차대행은 불법으로 처벌을 받게 된다. 저렴한 가격과 실내 주차장 허위광고로 광고하는 일부 사설 주차대행 업체의 실태를 모르고 차량을 맡기는 이용객들이 생기면서 주정차 위반 단속 등 각종 피해 사례도 늘어나고 있는 게 현실이다.

2018년도에 일부 공항시설법이 개정되면서 공항시설법 제56조제 7항에 의거, 공항운영자 및 국가 경찰공무원은 공항 내 공항운영자의 승인되지 않은 영업행위 등의 위반 행위를 제지하거나 퇴거를 명할 수 있다. 명령에 따르지 아니한 자는 20만원 이하의 벌금이나 구류 또는 과료에 처한다는 공항시설법에 의거해 2020년 7월13일부터 본격적인 단속을 공항경찰대에서 실시하고 있다.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은 고객이 직접 더스카이파킹 실내주차장에 찾아와 주차하고 김포공항까지 벤츠, 스타렉스, 무료셔틀로 이동하는 드랍 서비스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여름 휴가철에 장기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김포공항 더스카이 파킹은 고객들의 김포공항 주차요금 부담을 덜고자 김포공항 무료주차도 실시하고 있다고 더스카이파킹 관계자는 전했다.

김포공항 국내선뿐만 아니라 김포공항 국제선도 이용 가능하며 더스카이파킹 이용 시간은 05:00부터 23:00까지 가능하며 더스카이파킹 인천공항점도 운영하고 있어서 인천공항 장기 주차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홈페이지나 더스카이파킹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