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트롯돌' 첫 광고 미션 도전, 광고주가 선택한 최종 우승자는?
상태바
'주간트롯돌' 첫 광고 미션 도전, 광고주가 선택한 최종 우승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주)유니콘비세븐 제공]
[사진= (주)유니콘비세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주간트롯돌' 정승제-김민형-정호-하동근-성빈이 단체로 비타민 광고 촬영에 나서 화제다.

이들은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에서 매주 트로트를 주제로 한 웹예능 '주간트롯돌'을 선보이고 있으며, '주간트롯돌' 론칭 두달여 만에 첫 광고 협찬을 성사시켰다.

11일 오후 공개되는 '주간트롯돌' 영상에서는 종합비타민 제품인 '얼라이브'와 컬래버레이션(협업)한 '광고 킹 미션'이 펼쳐진다. 고정 멤버인 정승제-김민형-정호-하동근-성빈 외에 특별 게스트로 나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유호, 차수빈이 가세해 '최고의 광고 킹'을 가리기 위한 불꽃 전쟁을 벌인다.

얼라이브 측은 "전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이 뭉친 '주간트롯돌'이 '쌩쌩'한 활력을 전파한다는 '얼라이브'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져 컬래버레이션 광고가 성사됐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주간트롯돌' 멤버들은 '최고의 광고 킹을 찾아라!'를 주제로, '얼라이브 송'과 CF를 각자의 느낌으로 패러디한다. 이날 '주간트롯돌' 촬영 현장에는 얼라이브 마케팅 담당자가 직접 자리했으며, 7명의 '주간트롯돌' 멤버들이 소화한 패러디 광고를 보고 최종 우승자 1인에게 특별한 상품을 전달했다고.

본격 미션에 앞서 유호는 "최근 둘째가 태어나 아이 둘 아빠가 됐다. '광고 킹' 미션에서 꼭 1등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주간트롯돌' 고정 멤버들 역시 "첫 협찬 광고가 성사된 만큼 광고계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싶다"는 각오와 함께, '광고 킹' 자리를 위해 온 몸을 내던졌다.

최종 우승자가 누가 될지는 11일 오후 공개되는 '주간트롯돌'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간 트롯돌'은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직장B'조로 출전했던 '일타 강사' 정승제, '트롯술사' 김민형, '아이돌 춤선생' 정호, '리틀 진성' 하동근, '동굴 보이스' 성빈(최윤하)이 뭉쳐 선보이는 트로트 버라이어티 웹예능으로, 하동근의 유튜브 채널인 '트롯오빠'를 통해 매주 화요일 업데이트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