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광고 전문 '플레이스마케팅',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온라인마케팅 광고 전문 '플레이스마케팅', 프로모션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마케팅 시장이 확산되면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내세우는 기업들이 많아졌다. 기업을 홍보하기 위한 전략에는 온라인마케팅이 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자연스러운 광고를 제공할 수 있으며 기업의 이미지와 이름,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뽐낼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온라인 채널이 두각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블로그 외에도 SNS, 유튜브 등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추세다.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채널에 따라서 기업의 홍보를 위한 전략도 체계적으로 구축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맞춤 컨텐츠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생생한 전달력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느끼는 것도 이러한 마케팅 때문인데 홍보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지만 관련 지식 및 전략 시스템이 없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는 온라인마케팅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야 할 필요가 있다.

이 가운데 주식회사 플레이스마케팅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더 나아가 자영업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스마케팅 관계자는 "비용 대비 고품질의 결과물을 제작하고 있으며 맞춤형 기업 마케팅을 보여주기 위해 철저한 시장 조사와 데이터 기반에 따른 기획 및 실행한다. 특히 광고주와의 상생을 추구하고 있으며 각종 언론사 커뮤니티와 업무협력을 맺고 전문 기획팀, 웹컨텐츠 개발팀 등을 보유해 섬세한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플레이스마케팅은 모바일 및 PC 환경의 최적화된 웹 표준 설계를 비롯해 입지 선정, 제품개발, 디자인 등 모든 업무를 일괄적으로 맡고 있다.

온라인마케팅 전문 플레이스마케팅은 홈페이지와 블로그 제작, SNS 광고, 체험단 서비스 등 모든 온라인 광고를 기본 서버 비용 정도로 실시하고 있다.

플레이스마케팅 관계자는 "자사는 광고주가 그 분야의 전문 업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풍부한 마케팅 노하우를 토대로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광고 전략을 통해 매출 상승 및 효율적인 기업 홍보를 도모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