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오토모빌, 프랑스 패션 토크쇼와 함께 고객 시승행사 진행
상태바
DS 오토모빌, 프랑스 패션 토크쇼와 함께 고객 시승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DS 스토어 강남에서 세 번째 '프렌치 아트데이'…김미현 디자이너 참석
DS오토모빌의 'DS 3 크로스백 E-텐스'. 사진=DS오토모빌
DS오토모빌의 'DS 3 크로스백 E-텐스'. 사진=DS오토모빌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오는 22일 프랑스 문화예술 체험과 시승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체험행사 '프렌치 아트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패션을 주제로 진행된다.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DS 익스피리언스'의 일환으로 격월로 진행되고 있는 프렌치 아트데이는 프랑스 문화예술 도슨트 프로그램과 시승을 연계한 고객 초청 행사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2일 DS 스토어 강남에서 진행되는 프렌치 아트데이는 프랑스 패션스쿨을 졸업하고 여성복 브랜드 '에스미어(S.MI-EUR)'를 론칭한 디자이너 김미현과의 프렌치 패션 토크쇼로 진행된다. 프랑스 고급 맞춤복인 오트쿠튀르에 영감을 받은 DS와 프랑스 패션의 교차점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총 세 차례 진행되며 프리미엄 컴팩트 SUV 'DS 3 크로스백'과 지난 달부터 사전계약을 진행 중인 순수전기차 버전 'DS 3 크로스백 E-텐스'의 시승이 함께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1일 오후 4시까지 DS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PSA 파이낸스를 이용해 DS 3 크로스백 구입시 300만원의 프로모션 할인과 소낙스 케어프로그램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8월 출고 고객에게는 1년 타이어 안심보험과 DS 3 크로스백 3인치 미니어처, 그리고 전국 6곳의 롯데 시티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숙박권 또는 고급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한편 DS는 이번 행사에서 철저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통한 고객 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참가고객 전원 발열체크 및 마스크 의무 착용을 실시하며 좌석은 1.5미터 간격으로 설치한다. 또한 손이 자주 닿는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을 상시 소독하고 고객에게는 행사장 내 비치된 손소독제 사용 후 차량을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