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모델 임영웅 랜선 팬미팅 연다
상태바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모델 임영웅 랜선 팬미팅 연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10일 17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는 13일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인 가수 임영웅의 1:1 랜선 팬미팅을 연다.

임영웅은 팬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힘입어 지난 4월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발탁됐다. 팬클럽 회원들은 바리스타룰스를 '임영웅 커피' 또는 '영웅커피'라고 부르며 자발적 구매 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이에 매일유업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간 내 바리스타룰스를 구매한 고객 중 5명,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1:1 랜선 팬미팅 기회를 제공하는 '그맛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응모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 바리스타룰스는 10만여개, 인스타그램 응모건수는 3500여건에 달한다. 매일유업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미팅 실황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오는 13일 오후 4시 30분부터 1시간가량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는 임영웅이 이벤트 당첨자 10명과 화상채팅을 통해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당첨자와의 대화 후에는 임영웅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시청자 대상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초대권, 임영웅 LED 등신대, 바리스타룰스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