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분양 업체 '아담스펫' 자체 브리딩 통해 분양 진행
상태바
반려동물 분양 업체 '아담스펫' 자체 브리딩 통해 분양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브리딩은 우수한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얻기 위해 실시하는 선택적인 번식을 뜻한다. 브리딩이 행해지는 대표적인 반려동물로 강아지와 고양이를 꼽을 수 있다. 동물 육종학과 유전학을 바탕으로 품종의 특성을 보존하고 강화하기 위해 실시한다. 외국에선 브리딩을 하는 이들을 브리더라 칭하며 전문적인 직종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진 '아담스펫'은 자체적인 브리딩을 통해 혈통과 건강,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애견 및 애묘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분양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4시간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며 반려동물들의 생활환경을 조성 및 관리하고 있다. 아울러 부천, 안양 및 김포 등의 전 지역에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평소 전문적인 건강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당일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분양 후 사후관리 차원에서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의료비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어 부산은 물론 제주도 등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같은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에서 나오는 자신감으로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아담스펫에서는 말티즈,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등의 다양한 품종의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다. 고양이의 경우는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