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수입 매트리스 '더슬립'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김해가구단지 수입 매트리스 '더슬립'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더슬립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김해가구단지 소재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김해점'은 신규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템퍼패딕,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를 할인 판매하며 친환경 패브릭침대 구매 시 10년 보증 워런티를 제공한다. 또 신혼가구와 신규 입주가구에는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세라믹 식탁도 특가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년 경력 전문가의 수제 소파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다채로운 제품들을 구비한 만큼 전문직원이 매장에 항시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 예산이나 희망하는 인테리어에 따라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모든 혜택들은 김해점과 대구점에서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신혼가구와 신규 입주가구를 위해 특별 할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세라믹 식탁들도 최저가 세일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30년 경력의 소파장인이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소파들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달서 센트럴더샵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더슬립은 원가 공개로 투명 운영을 선도하는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래드플래닛'을 동시 운영하는 멀티샵 구조"라며 "반려동물을 위한 소파와 아토피 등 알레르기가 있는 이들을 위한 친환경 소파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더슬립은 대구점을 비롯해 일산점, 동탄점 등 각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