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베스트셀러 3위 기록한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
상태바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3위 기록한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개인브랜드매니저 국도형의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가 커넥츠북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3위에 등재됐다. 이는 베스트셀러 진입 1개월 만의 쾌거이다.

국도형 작가는 유튜브 수익창출 채널 양성기관 열크사에서 '허준할매'를 실버유튜버 중심으로 탄생시킨 인물이다. 허준할매 건강TV는 현재 30만 5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이다. 

국 작가의 저서는 그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겪은 개인브랜드의 중요성을 노하우를 중심으로 풀어냈다. 특히 4차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하여 전문직과 프래랜서, 1인 기업 등의 브랜드가 필수적으로 필요한 직종에 가치를 만들고 높이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제시했다.

최근에는 '이제는 대학이 아니라 직업이다' 손영배 작가가 자신의 블로그에 직접 국 작가의 저서를 언급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외에도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 선수와 '오늘도 계획만 세울래?' 홍석기 작가가 서평을 남기며 호평을 이어갔다.

국도형 작가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베스트셀러 3위까지 오르게 되어 항상 감사드린다"며 "감사함에 보답해드리고자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자신의 브랜드를 통해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도서를 기획 중이다"라고 말했다.

국도형 작가는 국내에선 최초로 '개인브랜드매니저'라는 직함으로 활동하는 PR전문가이다. 재능기부사이트에서 해당 분야 컨설팅 횟수와 평점, 매출액 전체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