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지컷, 공식 온라인몰서 간절기 외투 컬렉션 선판매
상태바
신세계인터 지컷, 공식 온라인몰서 간절기 외투 컬렉션 선판매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07일 09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이 오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간절기 경량 외투 컬렉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판매한다.

이번 컬렉션 중 경량 패딩은 지난해 3차 재생산까지 진행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이에 지컷은 올해 상품 종류를 2배 이상 늘리고 정상 판매 가격도 30% 가량 낮췄다.

지컷 경량 패딩은 다이아몬드, 바둑판 모양부터 세로와 가로형 스트라이프까지 다양한 형태로 누벼 박은 퀼팅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집 근처,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 시 입기 좋아 '트래블(Travel) 퀼팅'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무릎 라인을 덮는 긴 기장부터 허리 라인의 짧은 기장까지 다양하며 화이트, 블랙의 기본 색상부터 베이지, 오렌지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상의 외투뿐만 아니라 패딩 소재 스커트, 팬츠 등도 함께 출시돼 한 벌의 셋업처럼 입을 수 있다.

경량 패딩 외에 니트웨어, 원피스 등의 가을 이너 제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지컷 마케팅 담당자는 "과거에는 시즌이 지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는 것이 알뜰 쇼핑이었지만 이제는 선 판매 신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 소비 트렌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