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마이진로 2021 검정고시 대입성공전략 설명회 성황리 마쳐
상태바
아이비김영 마이진로 2021 검정고시 대입성공전략 설명회 성황리 마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아이비김영 진로진학연구소 마이진로가 지난 7월 25일(토) 2021학년도 검정고시 대입성공전략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검정고시생을 위한 대입성공전략'을 주제로 2021학년도 대학 및 전문대학 수시전형 분석과 최종 합격을 위한 준비 방법을 안내했다. 특히 명지대 입학담당자의 교과 면접전형에 대한 입시정보에 대한 상세한 가이드를 제공함으로써 명지대 진학을 희망하는 청소년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마이진로는 일반고 4등급 이하 학생, 특성화고 대입준비생, 검정고시 출신 대입준비생 등 다양한 개인별 스펙에 최적화된 대입전략을 제시한다. 성적분석과 전공선택, 진로비전 등 상담자 니즈에 맞춘 진로진학상담 이외에도 최신 입시트랜드를 반영한 틈새입시전략수립까지 입체적 입시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다.

마이진로 임형욱 소장은 "마이진로의 컨설팅은 출신 고교별 내신 및 수능 점수를 분석하여 단편화된 솔루션이 아닌 복합 솔루션을 제시하여 최소 수도권 이상의 진학이 가능하도록 한다"라고 전했다.

해당 설명회는 코로나19로부터 참석자를 보호하기 위해 사전 수용인원의 50% 이하만 예약을 받았으며 열화상카메라, 현장소독, 개인 방역 등 안전한 설명회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한 흔적들이 보였다.

이로 인해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한 검정고시 대입지원자를 위해 설명회 현장 강연영상을 마이진로 홈페이지에서 모든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마이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