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 U+tv에서 여름방학 맞이 '로보카폴리 경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로이비쥬얼, U+tv에서 여름방학 맞이 '로보카폴리 경품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로보카폴리' 제작사 로이비쥬얼이 여름방학을 맞아 LG U+tv에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이비쥬얼은 U+tv에서 신작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 등 로보카폴리 VOD 콘텐츠를 구매한 고객중 60명을 추첨해 로보카폴리 변신완구를 증정한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별도의 참여 신청 없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지난 31일부터 시작해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이다.

한편 로이비쥬얼은 올레tv와 Btv에서 신작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 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중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증가한 IPTV 시청 시간에 대응해 앞으로도 IPTV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로이비쥬얼 신승호 이사는 "미국, 캐나다, 프랑스, 스페인, 일본 등의 해외 매체에서 코로나19 때문에 집에 머무는 동안 아이에게 보여주기 좋은 추천 콘텐츠에 로보카폴리가 자주 꼽히고 있다. 최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청하면서 안전교육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더욱 재조명을 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은 5분짜리 숏폼 콘텐츠이며 익숙한 동요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어서 애니메이션을 처음 보는 영유아들이 쉽게 접하기에 좋은 작품이다. IPTV 이벤트를 기회로 만나보실 것을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2011년 EBS에서 첫 방영된 이후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로보카폴리는 일본 디즈니주니어 상반기 시청률 Top10에 4개의 시리즈를 이름을 올리는 등 국내외에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은 글로벌 30여개 방송 파트너와 계약을 완료하고 러시아, 대만, 일본부터 방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