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고양이 분양 전문 '나비캣' 남다른 분양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 전문 '나비캣' 남다른 분양 서비스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나비캣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이 합리적인 분양가와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나비캣'은 고양이 전문 협력 동물병원의 수의사가 직접 내방해 실시하고 있으며 자묘 필수 검진 항목부터 홍역이나 범백 등 필수접종까지 분양 이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완벽한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분양할 수 있도록 분양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실시한다.

러시안블루, 샴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으면서도 웃고 있는 듯한 표정 그리고 은빛털색과 신비한 눈빛 단모종의 귀족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 외에도 아메리칸숏헤어 및 브리티쉬, 숏헤어 등 다양한 고양이들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짧은 털의 우아함과 아름다운 아비시니안 고양이와 엑죠틱 이외에도 터키쉬앙고라, 미국 캘리포니아가 원산으로 독특하게 뒤로 넘어가 있는 귀가 특징한 아메리칸컬, 털이 없이 가죽만 있는 것처럼 보이는 스핑크스 겉보기에는 다소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을 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애교와 쾌활적인 데본렉스 고양이들이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별칭이 붙여져 있다.

고양이들에 대한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며, 희귀품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예약을 통해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