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진', 노인두뇌훈련지도사·캘라그래피지도사 등 69개 과정 전액 지원
상태바
'한교진', 노인두뇌훈련지도사·캘라그래피지도사 등 69개 과정 전액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한국교육진흥협회(이하 한교진)이 취업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이들의 능력 함양에 이바지하고자 69개 교육과정에 대해 전액 지원을 실시한다.

정리수납전문가 1급, 캘라그래피 지도사, 노인 두뇌훈련지도사 등 총 69개에 달하는 과정들을 별도의 응시료와 수강료 없이 수강할 수 있다.
 
무료수강 혜택은 실직자/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국민행복카드 등 서류를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하다. 희망자는 공식홈페이지 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수강'을 입력한 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된다.
 
정리수납전문가 과정을 살펴보면 정리수납의 업무 수행 형태, 정리원칙을 선행한 뒤 이를 적용해 옷장, 서재, 어린이방, 창고 등 주거환경 정리수납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정리수납 서비스 프로세스를 학습해 향후 전문성을 보유하여 직업군에 종사할 수 있다.

노인 두뇌 훈련 지도사는 손 유희와 같은 두뇌활성화 기법과 두뇌건강체조, 실버레크레이션 기법 그리고 다양한 두뇌인지훈련 등의 실무적인 방법을 배운다. 두뇌의 영역을 고루 자극하여 두뇌기능과 신체기능을 강화하고 집중력, 기억력, 인지능력, 정서조절능력 등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학습하게 된다. 

한교진의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었으며, 자격관리 및 자격증 발급이 이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