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골든웨이브' 화려하게 찢었다…글로벌 팬심 접수
상태바
CIX, '골든웨이브' 화려하게 찢었다…글로벌 팬심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V LIVE '2020 GOLDEN WAVE' 캡처]
[사진= V LIVE '2020 GOLDEN WAVE' 캡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그룹 CIX(씨아이엑스)가 '골든웨이브' 콘서트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CIX는 지난 4일 열린 언택트 콘서트 '2020 GOLDEN WAVE(이하 골든웨이브)'에 출연해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 무대부터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CIX는 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 수록곡 'What You Wanted'로 공연의 힘찬 포문을 열었다. 이후 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를 비롯해 'Maybe I', 'The One' 데뷔곡 'Movie Star' 무대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궜다. 최근 다리 부상을 입은 배진영 역시 무대 위 의자에 앉아 노래를 부르며 멤버들과 함께 했다.

무대 외에도 CIX는 인터뷰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했고, 공연을 관람하는 네티즌들의 소원들을 실시간으로 이뤄주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한, 전 세계 팬들이 남긴 실시간 댓글을 읽으며 활발한 소통을 펼쳤다.

'골든웨이브'는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K-POP 시장의 부흥을 비롯해 가수와 팬들이 비대면으로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 준비된 공연이다. CIX 외에도 김재환, 박지훈, 펜타곤, AB6IX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합류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최근 미니 3집 헬로 챕터 3. '안녕, 낯선 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발매를 앞두고 배진영의 부상으로 일정을 연기한 CIX는 현재 철저한 관리 속에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