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가을 룩으로 리즈 갱신…"하늘 감상 타임"
상태바
김하늘, 가을 룩으로 리즈 갱신…"하늘 감상 타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드라마 '18 어게인'으로 컴백을 예고한 김하늘이 매거진 '퍼스트룩'에 등장했다. 
  
김하늘은 6일 발행하는 매거진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커리어 우먼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김하늘은 톤 다운된 피콕 그린 컬러의 슈트 이너에 흰 티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소화했다. 셔츠나 블라우스, 티셔츠 등 이너의 디자인, 힐이나 스니커즈 등 슈즈의 종류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셔츠는 작은 디테일과 미묘한 컬러 차이 만으로도 룩의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 힘을 지닌다.
김하늘은 적당한 형태감을 지니면서도 피부를 따라 유려하게 흐르는 실키한 소재의 셔츠를 선택했다. 

특히 이 셔츠는 각각 컬러와 디테일이 다른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적재적소에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불어넣을 수 있다.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기 전 미리 준비해 두면 좋은 램스킨 블레이저도 눈에 띈다. 김하늘이 착용한 탠 브라운 컬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특유의 화려함이 있어 모노톤이 가득한 가을 룩에 압도적인 포인트 역할을 한다.

김하늘이 실제로 가장 맘에 들어 했던 벨티드 원피스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도 갖췄다. 김하늘의 다양한 패션 화보컷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은 오는 6일 발행하는 퍼스트룩 201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