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LED마스크 연구결과 SCIE급 학술지 등재
상태바
셀리턴, LED마스크 연구결과 SCIE급 학술지 등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셀리턴
사진=셀리턴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셀리턴은 5일 'LED마스크의 피부 개선 효과와 안전성'에 관한 연구결과가 SCIE급 국제 학술지 '유럽 미용피부과학회지(Journal of Cosmetic Dermatology)'에 게재됐다고 밝혔다. 

유럽 미용피부과학술지(JCD)는 과학기술논문 인용색인(SCIE)에 등재된 국제 저명 학술지다.

이번 연구에는 중앙대병원 피부과 유광호 교수와 P&K피부임상연구센터, 셀리턴  기술개발본부 등이 공동으로 참여했다. 

연구팀은 만 30~59세의 성인 여성 44명을 두개 그룹으로 나누어 4주 동안 하루 한 번 셀리턴 LED마스크를 사용하도록 했다. LED마스크의 피부 개선 효과를 연구하기 위해 한 그룹은 히알루론산 앰플만 사용하고 다른 그룹은 히알루론산 앰플과 LED마스크(레드 모드 : 근적외선+레드 파장)를 함께 사용해 그 결과를 비교 분석했다.

연구진은 4주간 두 그룹을 비교했을 때 △피부 치밀도 △모공 △각질 등의 항목에서 2~3배가량 더 우수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본 것을 확인하고 LED마스크 사용이 피부 미용에 효과적임을 알아냈다. 

이번 연구의 시료로 사용된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은 낮은 출력의 빛 에너지를 피부에 침투시켜 생체 활성화를 유도하는 저출력 광선요법(LLLT) 원리 기반의 피부 미용기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