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메종키츠네, 패션 브랜드 '아더 에러' 협업 컬렉션 선봬
상태바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패션 브랜드 '아더 에러' 협업 컬렉션 선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04일 09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키츠네X아더 에러 협업 컬렉션 화보 컷 (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메종키츠네X아더 에러 협업 컬렉션 화보 컷 (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메종키츠네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아더 에러(ADER ERROR)'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메종키츠네는 아더 에러와 손잡고 '더 블루이스트 폭스'를 주제로, 무언가에 얽매이지 않고 시간 속을 여행하는 블루 폭스의 여정을 담아낸 컬렉션을 선보였다. 블루 폭스는 북극 여우의 변색 종으로 털 색이 청색 기미를 띤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블루 컬러의 폭스 심볼은 여우 몸 전체를 파란색으로 표현한 디자인부터 얼굴 등을 캐릭터화해 프린트 및 자수로 표현했다. 또 아더 에러의 레터링을 레이어드 한 그래픽을 여우 심볼에 포인트로 활용했다. 

데님 팬츠에는 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의 로고는 물론 아더 에러에서만 볼 수 있는 엉뚱한 위치에 심볼 레이블이 디자인적 포인트로 사용됐다.

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 협업 상품은 오버사이즈 티셔츠·폴로셔츠·스웻셔츠·데님팬츠 등 의류는 물론 캡 모자·양말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 협업 상품은 메종키츠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