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온택트 전시 개최
상태바
샘표,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온택트 전시 개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03일 17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샘표가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의 수상작 전시를 내달 5일까지 온라인에서 언택트(비대면) 전시로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는 접수된 그림 중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이라는 주제가 잘 드러난 100개의 작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아이의 그림 속에 담긴 추억 이야기가 생생하게 전해지는 오디오 도슨트 영상 형태로 진행된다.

전시 영상은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유튜브와 네이버TV, 네이버 홈 스쿨잼에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전시기간 동안 캠페인 공식 SNS에서는 가족과 함께하는 맛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 전시된 100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9명, 우수상 90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대상에 선정된 그림은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에 인쇄돼 한정판 '맛있는 추억간장'으로 출시된다.

샘표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출품작을 살펴보니 아이들은 여전히 가족과의 집밥을 최고의 추억으로 꼽았다"며 "가족이 함께하는 식사는 아이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고 유대감 형성 등 긍정적인 영향이 많은 만큼 이번 전시가 가족이 함께하는 집밥의 소중한 가치를 알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