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톡하빈맘 홍난경 멘토, 전업주부 부업으로 제2의 인생
상태바
후기톡하빈맘 홍난경 멘토, 전업주부 부업으로 제2의 인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기톡하빈맘 홍난경 멘토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재택부업은 결혼, 임신, 출산 그리고 육아하는, 경력단절 주부가 하기에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홍난경 멘토는 어린 나이에 결혼과 출산을 해서 재택부업에 성공한 사례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SNS으로 정보를 얻어 가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내는 인스타그램으로 성공을 이루어냈다. 인스타그램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교육과 자료들, 1:1 맞춤 교육으로 후배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신뢰감을 얻고 있다. 이는 sns 마케팅은 시간이나 장소가 자유롭기 때문에 시간 활용하면서 진행하기 효율적이기 때문이다.

후기톡이란. 생활 속 구매한 상품의 사진과 함께 영수증을 등록해 후기를 등록하게 되면 적립금이 쌓이는 재택부업이다. 영수증만 챙기고, 핸드폰으로 사진만 찍는다면 하루 단, 3~5분의 시간 투자만으로 고정수익을 낼 수가 있는 간편한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다.

후기톡하빈맘 홍난경 멘토는 "재택근무는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하고 무엇을 활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는 인스타그램 기초부터 단기간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노하우까지 누구든지 노력과 끈기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이다. 자신처럼 아이를 키우거나 경력단절로 힘들어하는 후배들을 위해 노하우를 아낌없이 주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