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로 매운맛 마니아 유이 발탁
상태바
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로 매운맛 마니아 유이 발탁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03일 15시 36분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삼양식품이 배우 유이를 '불닭소스' 모델로 선정했다.

매운맛 마니아인 유이는 평소에도 불닭소스를 즐겨먹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삼양식품은 불닭소스 마니아인 유이를 통해 진정성 있는 홍보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하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했다.

유이는 향후 불닭소스 공식 모델로서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삼양식품 불닭소스는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를 소스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2018년 12월 정식 제품으로 출시됐다. 현재 불닭소스,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출시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 약 400만개가 판매됐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 문화가 확산하면서 쉽게 맛을 낼 수 있는 소스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로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불닭소스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불닭소스는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매출이 꾸준히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8-03 17:32:30
출연 예능 프로에서 매운맛 요리를 선보이더니...매운맛 불닭소스 식품광고에 출연하게 되는군요. 유이씨에게 들어맞는 음식광고에서 좋은 결과 바랍니다. 여자 연기에술인 유이씨.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성균관대[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연기예술학과에서 공부.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