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이러스, 전문적인 컨설팅 위한 '무료 방문 상담' 실시
상태바
노바이러스, 전문적인 컨설팅 위한 '무료 방문 상담'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노바이러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노바이러스는 3일 공기살균기 전문 상담을 동반한 '노바이러스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공기살균기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는 제품을 직접 보러 가기 어려운 고객이나 제품의 정확한 기능을 알고 싶은 고객, 공기살균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설치∙가동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고급 인력인 노바이러스 상담사가 직접 신청자의 집이나 회사로 방문,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는 등 상담에 전문성을 높였다. 또 사용처의 구조 및 규모, 집객수 등 상황에 맞는 공기살균존 상담 설계를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노바이러스는 설명했다.

노바이러스는 바이오 강국 아일랜드에서 만들어진 플라즈마 공기살균기 브랜드로 실내 공간에서 전염되기 쉬운 부유 병원균을 안전하게 파괴한다. DBD 플라즈마 코일 등 높은 기술력이 더해져 유럽에서는 의료기기로 인정받았다.  

상담은 제주도와 일부 도서 산간을 제외한 전국에서 신청 가능하며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노바이러스 방문 컨설팅은 컨설팅이 끝남과 동시에 현장에서 바로 철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가장 큰 부담으로 작용하는 구매 강요를 하지 않는다. 

노바이러스는 오직 더 나은 실내 공기 환경 조성을 위한 상담과 조언에만 집중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