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아스, 100%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여름맞이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로디아스, 100%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여름맞이 할인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로 인해서 전 국민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실정이다. 외출을 하기보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졌는데, 편안하고 안락한 침대에서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하는 추세이다. 또 숙면의 질이 중요시되는 지금 최고의 침구 매트로 알려져 있는 라텍스매트리스가 인기이다.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100%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라텍스베개 등 라텍스 제품을 최대 40%~6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 생산 기술이 뛰어나며, 우수한 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기업이다. 같은 원료를 사용하더라도 천연라텍스매트리스와 천연라텍스베개 등을 어떻게 제조를 하는지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나타난다. 7년 이상된 유기농 고무나무에서 채취한 천연라텍스 원료로 제작되는 만큼 일반매트리스에 비해 탄성 및 복원력 등이 우수해 매트리스 자체의 변형 현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는 수천만개의 에어셀로 구성이 되어 있다. 에어셀을 만드는 공정 기술이 뛰어나야지만 작고 균일한 에어셀을 만들어 라텍스매트리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중 유일하게 로디아스 라텍스만이 마이크로버블 생성 기술을 사용해 라텍스를 생산한다.

최고급 천연원료를 이용해서 통몰드로 제작을 하기 때문에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내부 중앙에 존재하는 미드블럭 존이 생기게 된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미드블럭은 인간의 신체로 치면 허리뼈의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미드블럭이 존재해야지 온몸을 세밀하게 받쳐주고 라텍스의 변형이 생기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제작돼 복원력이 뛰어나고 자연 항균력으로 유해 세균의 번식 가능성을 낮춘다. 

로디아스 무중력 슬립베개는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인기 있는 기능성 라텍스 베개이다.

무중력 슬립베개는 굴곡형 천연라텍스베개로 자는 동안 자연스럽게 C자형 커브를 만들어 경추를 가장 편안하게 받쳐 준다. 100% 천연 라텍스의 특유의 탄력성으로 머리에 중력이 작용하지 않아 마치 머리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무중력 느낌을 받는다. 이 때문에 '마약베게', '무중력베개'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우며 인기를 끌고있다. 또 100% 천연라텍스로 만들어서 항균성이 뛰어나 세균이 번식하지 못해 위생적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시중에 흔한 경추 기능성 베개의 1/4 가격이라는 것이다.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