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소파 '디바쎄' 쇼파전문매장, 8월 3일까지 특가 행사
상태바
아쿠아클린소파 '디바쎄' 쇼파전문매장, 8월 3일까지 특가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요즘은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경향이 많다. 이전에는 옷 스타일링에 대해 개성이 많았다면, 지금은 홈인테리어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주거공간을 뽐내는 것이 추세이다. 사람들의 개성만큼 주거 구조도 독특하게 나오고 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사각형 구조가 아닌 삼각형과 같은 이외의 구조들이 나오고 있다. 이에 경기도 광주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분당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쇼파전문매장 디바쎄에서 개성을 살리고자 하는 소비자들 니즈를 살린 맞춤 제작이 가능한 아쿠아클린소파가 큰 인기를 끌고있다.

샤무드쇼파, 사하라쇼파, 아쿠아클린쇼파 패브릭소파는 3가지의 원단, 4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은 물론, 이들의 주거 공간에 알맞은 공간 연출 할 수 있도록 1:1 맟춤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가죽이 가지고 있는 방수성 및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의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 소재 2종류(바쎄임팔라, 노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 또한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이러한 소식이 전파되면서 인근 지역인 한강메트로자이, 시흥장현호반베르디움, 송산신도시모아미래도에듀포레 등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자들도 용인가구단지 디바쎄 용인점을 찾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디바쎄의 아쿠아클리쇼파는 디자인 감각은 물론 실용적이면에서도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일반 패브릭소파보다 관리가 용이할 뿐 아니라 발수, 이지클린 등의 편의기능을 담고 있다. 또한 통기성이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먼지가 잘 쌓이지 않아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어린 자녀, 반려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라고 전했다.

8월 3일까지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 4인용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소파들이 전시품 할인 판매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키프 2+2인, 로엔 소파도 15% 타임세일을 하고 있다. 경기도 광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인근 이외의 전 디바쎄 매장에서 금일까지 할인 행사 중이다.

매장 방문을 통해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직원과 함께 내 집에 알맞은 가구에 대해 1:1 맞춤 컨설팅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바쎄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