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수돗물 부유물질과 염소 걱정 없이 안전한 '필터 샤워헤드 3종' 선보여
상태바
쿠쿠, 수돗물 부유물질과 염소 걱정 없이 안전한 '필터 샤워헤드 3종'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쿠쿠홈시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쿠쿠홈시스는 7일 노후한 수도 배관으로 인한 물속 부유 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샤워헤드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버블 클린 샤워헤드(CWC-AH001W/CWC-G100C)', '워터클렌저 샤워헤드(CWC-CB001C)' 로 구성된다. 

쿠쿠의 정수 기술이 적용된 전처리 필터가 내장돼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버블 클린 샤워헤드' 내부에 내장된 '새디먼트 필터'를 통해 노후한 수도 시설 등으로 인한 눈에 보이지 않는 부유물질을 제거한다. 물속 머리카락 굵기의 십 분의 일 정도 되는 5 마이크로미터(µm) 크기 이상의 미세 입자까지 제거한다. 또 미국 FDA로부터 인증받은 클린필터 소재를 적용했다. 

출수되는 '마이크로 버블수'는 물속에 미세 버블(기포)이 포함돼 부드러운 분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수압과 버블 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CWC-AH001W모델은 가정마다 다른 수도 환경을 고려해 버블 필터 샤워헤드에 부착된 다이얼로 수압은 3단계, 버블량을 5단계로 물살과 버블 단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CWC-G100C 모델은 보다 필터와 버블 기능에 집중해 새디먼트 필터와 버블 5단계 조절 기능만 담았다. 필터의 오염도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언제든 셀프로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워터클렌저 샤워헤드'는 2중 필터링으로 여과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다. '새디먼트 필터'와  '잔류 염소 감소 필터'로 두 번 여과해 역시 각종 부유물질, 잔류 염소를 제거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5 마이크로미터(µm) 이상의 미세 이물질도 강력하게 거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