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친환경 소비 진작 이벤트
상태바
BC카드, 친환경 소비 진작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BC카드는 3일 BGF리테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친환경 소비 진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에코머니 포인트를 기존 대비 5배(10~35%, 상품별 상이)까지 적립해준다. BC그린카드의 기본 적립 혜택(2~7%)을 우선 제공하고 9월 중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방식이다.

혜택 대상은 전국 CU에서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인증하는 친환경인증마크 3종(환경표지, 저탄소, 탄소발자국)이 표기된 상품을 BC그린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이다.

이벤트는 BC그린카드로 친환경인증 상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총 6명을 추첨해 △친환경인증 65인치 UHD TV(1명) △5성급 호텔 1박 숙박권(5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7일 에코머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먼저 3일부터 5일까지 '포켓CU' 앱에서 한정판 보냉백 '헬로 그린백(green bag)'을 판매한다. 헬로 그린백은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포장재로 제작되며, 판매대금은 전액 해피빈에 기부돼 환경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조용문 BC카드 영업2본부장은 "고객은 환경보호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BC그린카드의 차별화된 친환경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