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최대 연 2.5% '씨티 더드림 적금 출시'…우대금리 조건도 간단
상태바
씨티은행, 최대 연 2.5% '씨티 더드림 적금 출시'…우대금리 조건도 간단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03일 09시 5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기간에 따른 최대 2.0%, 기본이자율에 자동이체 0.3%, 출시 이벤트 0.2% 우대금리 혜택
사진=씨티은행
사진=씨티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은 '씨티 더드림 적금'울 출시했다.

'씨티 더드림 적금'은 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웹에서 가입 가능한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가입 기간은 6개월부터 최대 36개월(월 단위)이며 가입기간에 따라 최대 2.0%(연, 세전)의 기본이자율을 제공한다.

납입금액은 횟수 제한 없이 매월 1만원 이상 100만원까지 가능하며, 전 금융기관 통합 한도 내에서 비과세 종합저축으로도 가입 가능하다.

씨티은행 입출금통장과 연결하여 매월 1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최소 5개월 이상 유지하면 0.3%의 우대금리가 추가되며 출시 기념 이벤트 쿠폰금리까지 더하면 최대 2.5%(연, 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씨티 더드림 적금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된다. 우선 이달 말까지 해당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 우대금리 쿠폰번호를 모바일 앱에 입력하면 0.2%의 우대금리가 제공되며 우대금리 쿠폰은 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씨티은행 첫 거래 고객이 해당 적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나 CU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과 같은 경품이 추가로 제공되며, 추천한 친구가 상품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에게 '커피와 디저트' 세트 쿠폰과 커피 쿠폰을 각각 제공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 거래 고객은 2020년 7월 31일 현재 미거래 고객 혹은 씨티은행에 보유중인 예금 및 투자상품의 총 잔액이 1000원 미만인 뱅킹등급 고객을 의미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기존 고금리 적금상품들의 경우 우대금리를 받기 위한 조건이 복잡하거나 월 납입 금액이 적었지만 씨티 더드림 적금은 복잡한 조건 없이 월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해 목돈 만들기에 적합한 상품"이라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편하고 쉽게 가입하여 추가 우대금리는 물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씨티 더드림 적금과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티은행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