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 제5기 'NH미래혁신리더' 발대식 개최
상태바
농협금융 제5기 'NH미래혁신리더' 발대식 개최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02일 09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차세대 리더들과 농협금융의 변화를 꿈꾸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금융지주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NH농협금융지주가 '2020년도 제5기 'NH미래혁신리더' 디지털 발대식을 개최했다.

NH농협금융은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금융 본사 화상회의실에서 김광수 회장과 각 부문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금융의 미래를 이끌어갈 2020년도 제5기 'NH미래혁신리더'디지털 발대식을 진행했다.

'NH미래혁신리더'는 농협금융의 미래와 변화·혁신을 주도할 차세대 리더 육성을 목표로 2016년부터 매년 은행·보험·증권 등 계열사의 젊은 직원 중심으로 구성해 운영되고 있는 혁신조직이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화상면접을 통해 우수인재 16명을 제5기 'NH미래혁신리더'로 선발했고 이번 발대식도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김광수 회장과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혁신리더들은 온라인으로 접속해 농협금융의 미래와 혁신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김 회장은 "여러분의 혁신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패기가 농협금융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낼 것"이라며 추천 도서로 사전 배포한 '아마존뱅크가 온다'에 대해 이야기하며 "지금까지 알던 금융을 잊고 미래를 직시하여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NH미래혁신리더'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옴니채널(대면·비대면) 방식을 통한 체계적인 혁신 교육, 디지털 중심의 연구과제 수행 등 연말까지 농협금융의 변화를 위해 다양한 혁신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