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나라 사랑 정신 고취'…DGB광복절예적금 출시
상태바
DGB대구은행 '나라 사랑 정신 고취'…DGB광복절예적금 출시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31일 15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 앱인 IM뱅크서 사이버 국기 게양시 우대금리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DGB대구은행은 언택트 시대 다양한 금융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국경일에 앱에서 국기를 게양하면 우대이자율을 제공하는 'DGB 국경일명 예적금' 시리즈를 개발하고 첫 상품으로 'DGB광복절 예적금'을 출시한다.

나라 사랑 정신을 고취하고 애국심 고양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해 온 대구은행은 나라 광복의 의의를 고양하고자 전 가정이 국기를 달아 경축하는 것에서 착안해 'DGB광복절 예적금' 우대 금리 마케팅을 고안하게 됐다.

31일부터 한 달 간 한시 판매되는 본 상품은 가입 후 10일 이내 IM뱅크에서 태극기를 게양할 경우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상품 가입 시 받은 URL이나 IM뱅크 상품몰 배너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대구은행 캐릭터 단디와 함께하는 태극기 게양 이미지가 앱에 게재된다.

이와 별도로 광복절 이미지로 디자인된 통장도 별도 발급해 창구를 찾아 요청하는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DGB광복절예적금'은 개인고객(상품별 1인 1계좌)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비대면 상품 가입시 비대면우대이자율 연 0.05%p가 추가 적용된다.

'DGB광복절예적금'은 100만원 이상 1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제 정기예금으로, 기본 이자율 최저 연 1.10%에 우대이자율 최고 연 0.30%p까지 받을 수 있다. DGB광복절적금은 월 적립금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기본 이자율 최저 연 1.35%에 우대 이자율 최고 연 1.0%p까지 받을 수 있다.

'DGB광복절예적금'은 태극기 게양, 비대면 가입 외에도 마케팅 활용 수단 동의, 예적금동시 가입 등의 다양한 우대 이자율을 추가 제공한다. 'DGB광복절예금'은 최저 연 1.10%~최고 연1.45%, 'DGB광복절적금'은 최저 연 1.35%~최고 연 2.4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상품 출시를 기념해 비대면 가입고객(IM뱅크, 모바일웹)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카카오 이모티콘 등을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 혹은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언택트-디지털 시대, 온라인 상에서 국경일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국경일명에적금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우대금리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 개발과 고객 편의를 제고하는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