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창업 브랜드 '커피홀', SNS 더위탈출 1차 프로모션 마감…8월 초 2차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커피창업 브랜드 '커피홀', SNS 더위탈출 1차 프로모션 마감…8월 초 2차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바른 기업 커피홀이 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커피창업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코로나19로 속에서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해줄 더위탈출 1차 프로모션을 지난 31일 마감하였다.

짧은 기간 내에 100명 이상의 높은 참여율을 보인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휴가를 같이 떠나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여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수 있는 프로모션 기획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SNS 더위탈출 1차 프로모션은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커피홀의 여름시즌 신메뉴인 빙수 5종, 아이스티 3종, 수박주스 3종 中 당첨자가 원하는 1종을 선택하여 기프티콘을 전달할 예정이다.

커피홀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유로운 여름휴가가 아닌 다소 제한적인 휴가를 맞이할 고객들의 답답함을 해소시키고자 휴가를 같이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대화의 공간을 제공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번 SNS 여름휴가 프로모션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3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커피홀은 이번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SNS를 통하여 신메뉴 출시 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커피홀은 "베이커리 타입과 다양한 음료 메뉴군 출시 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음과 동시에 작년 7월 SNS 핫 브랜드로 떠오르며 너무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고 전하며, "과분하게 받은 사랑을 고객들께 어떻게 보답드릴 수 있을지 고민 끝에 SNS 프로모션을 통하여 즐거움과 시원함을 전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커피홀은 이번 여름휴가 1차 프로모션이 끝나고 2차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커피홀의 다양한 메뉴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로 보여진다.

바른 기업 커피홀은 베이커리 타입 및 SNS 핫 이슈로 예비 창업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현재 가맹 계약 및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커피홀의 상세 창업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