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홈페이지 개설… "이미지컨설턴트 성장의 마중물 될 것
상태바
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홈페이지 개설… "이미지컨설턴트 성장의 마중물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서울코리아챕터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하고 본격적으로 이미지컨설턴트 양성과 사업 확장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2006년에 설립된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는 장수국제협회로, 미국에 본회를 두고 있는 글로벌 이미지컨설턴트 연합체이다. 이미지컨설턴트의 직업적 전문성을 높이고 사회적 인지도 향상, 국제 프로토콜에 근거한 외모, 행동, 의사소통기술 등을 향상하는 데 목적을 둔 단체이다.

미국에 본회를 두고 있는 글로벌 이미지 컨설턴트 연합체 특성상 기존 협회 정보가 언어의 문제로 한국회원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자, 한국회원들에게 보다 원활한 정보 제공과 서울챕터를 알리기 위해 윤정희 회장과 임원진들이 뜻을 모아 홈페이지 개설에 나선 것이다.

앞으로는 새롭게 개설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들의 커뮤니케이션과 전문성 향상을 위한 정보는 물론, 체계적인 교육 및 국제교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윤정희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코리아챕터 회장은 "협회 홈페이지를 이미지컨설턴트의 역할에 대해 새로운 프레임을 제시하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겠다"며 "국제자격시험 정보 및 교육, 업계 현황과 비전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서울챕터 홈페이지는 네이버에 aiciks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