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해 여행객 부담 덜어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해 여행객 부담 덜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최대 71%까지 주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한다.

김포공항에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이용해야 하는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인 '이지파킹'은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실내주차장을 보유하여 차가 야외 공터 및 공사장 등에 방치되는 문제를 해결해 100% 실내 주차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지파킹의 주차요금은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대비 최대 71%나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실내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도 평일 8천원, 주말 1만3천원으로 실내 주차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며 이는 김포공항 내 최저가 수준이다. 또한 무료 발렛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이용자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지파킹의 발렛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3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을 가입해 불의의 사고에 완전 보상 원칙으로 운영하는 안심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파킹'의 자세한 주차 관련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