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매트시공 전문기업 "베베앤츄" 배려하는 대한민국
상태바
층간소음매트시공 전문기업 "베베앤츄" 배려하는 대한민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 여파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좀처럼 불안함을 떨칠 수 없어 바깥 외출이 쉽지가 않다. 이로 인해 집콕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집에서 거주하고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집콕족의 증가로, 층간소음 분쟁 건수도 작년 대비 2배 이상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폭행, 폭언 등 최근 일본에서는 층간소음 문제로 살인까지도 일어날 정도로 국제적인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층간 소음 매트 시공 전문기업 베베앤츄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베베앤츄는 공식기관에서 정식적으로 인정받은 시험 성적서, 층간소음 감소율, 어린이 안전 특별법 기준법에 근거하는 KC유아용품 안전기준 합격, 7대 유기화합물 안전 기준 합격, 8대 중금속 기준 합격(안티모니, 비소, 바륨 등 ), 포름아미드 무검출 등 층간소음 감소율과 더불어, 재질적인 측면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아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맘카페와, 인스타그램 등을 중심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층간소음 감소율과 안전한 재질 이외에도 기능적으로도 방수코팅, 이음새 벌어짐 보완, 겨울철 한기 감소, 여름철 습기 감소 등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이전의 매트에서 보완을 거쳐 새롭게 태어났다. 제조 과정부터 시공 완료까지 어떠한 화학물질도 들어가있지 않으며 제조 단계에서도 친환경 공법인 '열부착 방식'을 통하여 매트를 제조하고 있어서 화학물질에 대한 불안감을 떨칠 수 있다.

베베앤츄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거기에 층간소음 스트레스까지 심해지니 분쟁의 강도가 너무 심각할 정도다. 하지만 한 걸음  양보하고, 층간소음 갈등을 같이 이겨낼 수 있는 기업으로 고객 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다. 

베베앤츄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현재 시공비 2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베베앤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