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블랙 립스틱, 8월 7일 홈페이지 정식 론칭
상태바
테일러블랙 립스틱, 8월 7일 홈페이지 정식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2주 만에 1500%의 펀딩률로 성황리에 펀딩을 마감한 '테일러블랙 레드오퍼 립시크' 립스틱이 오는 8월 7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테일러블랙 레드오퍼 립시크는 여러 빛깔의 '레드'가 제안하는 뚜렷한 개성을 우수한 발색력의 립 피그먼트로 표현한다. 레드오퍼 립시크의 첫 팔레트는 무한한 매력 속 시크한 분위기를 가진 모델 하선우(유튜브 크리에이터 하알라)씨와 첫 촬영 작업을 진행했다.

테일러블랙 립스틱은 플럼핑 효과가 있어 발랐을 때 시원한 느낌이 나는 점이 특징이다. natural origin(자연 성분)의 멘톨, 열매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로 개인의 이미지를 해치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도톰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며, 한 번의 발색으로도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한다. 입술주름 사이사이 매끄럽게 펴발리는 발림성과 매트한 마무리, 롱래스팅으로 테스터들의 호평을 얻어냈다.

립스틱은 오는 8월 7일부터 정식 판매되며, 정식 판매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테일러블랙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기대와 응원으로 힘찬 스타트를 시작할 수 있었다"라며,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립스틱 20% 할인,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