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영X최현욱 '리얼:타임:러브3', 포스터 공개…새 캐릭터 김도아 합류
상태바
박시영X최현욱 '리얼:타임:러브3', 포스터 공개…새 캐릭터 김도아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드라마 '리얼:타임:러브 3'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매거진 표지 속에서 '리얼:타임:러브3' 주인공 박시영, 최현욱, 박지영, 허원서, 이원정, 김도아가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얼:타임:러브 2'에서 친구에서 커플로 발전한 박시영과 최현욱은 다정한 자세로 설렘을 유발했다. 맨 앞에서 눈부신 미모를 뽐내고 있는 박시영을 꼭 안고 있는 최현욱은 브이(V) 포즈로 개구쟁이같은 면모를 뽐냈다. '리얼:타임:러브' 시리즈 공식 닭살 커플인 박지영과 허원서는 커플티셔츠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달달한 케미를 자랑했다. 파트3에서 새롭게 합류한 이원정과 김도아는 묘한 눈빛으로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포스터에 적힌 'ISSUE 십년지기 베프 생활을 끝내고 솔직 당당한 공개연애를 시작했다!'는 친구에서 연인이 된 박시영과 최현욱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지만 아래 'SECRET 한 순간의 실수로'라는 문구는 실수로 인해 둘 사이에 어떠한 변화가 생겼음을 짐작게 한다.

'리얼:타임:러브3'는 8월 21일 금요일 오후 8시 유튜브 '리얼:타임:러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0-08-25 14:07:23
리얼 타임러브 너무 재미있고 항상 응원하며 보고있습니다. 1, 2도 재밌게 보았으므로 3도 많은 기대 하고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