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보그싶쇼' 오늘(30일) 첫 방송…"민혁이랑 같이 그리며 놀자"
상태바
몬스타엑스 민혁 '보그싶쇼' 오늘(30일) 첫 방송…"민혁이랑 같이 그리며 놀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몬스타엑스 민혁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보그싶쇼'가 오늘(30일) 첫 방송된다.

보그싶쇼는 '보고 싶고 그리고 싶고 즐기고 싶은 오디오쇼'라는 뜻으로, 몬스타엑스 민혁이 매주 한 가지 주제를 가지고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하나의 작품을 완성해나가는 독특한 콘셉트의 오디오쇼다. 전 회차가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돼, 민혁의 수준급 그림 실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첫 방송에 앞서 포스터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민혁은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다가도, 붓을 잡은 순간에는 마치 미대생 같은 진지한 표정으로 바뀌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오늘(30일) 저녁 7시 30분에 온에어되는 보그싶쇼 첫 번째 에피소드는 데뷔 후 첫 단독 호스트로 나선 민혁과 청취자들이 친해지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민혁은 청취자들이 민혁에게 궁금해하는 것들에 대해 솔직하게 답하고, 청취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민혁은 청취자들로부터 7월의 일상을 담은 그림이나 사진을 공모 받아 현장에서 직접 그림을 그려나갈 계획이다. 청취자들의 이야기로부터 영감을 얻어 즉석에서 그림을 그리는 만큼 과연 어떤 그림이 탄생할 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