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비, 첫 싱글 'Sneakin' Into Your Heart' 발매
상태바
임금비, 첫 싱글 'Sneakin' Into Your Heart'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임금비의 첫 번째 싱글 'Sneakin' Into Your Heart'가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임금비는 첫 번째 싱글 'Sneakin' Into Your Heart'에 어린 시절 아버지의 MP3 플레이리스트로부터 시작되어 애정을 쌓아온 국내 인디밴드들의 음악을 재해석하여 담아냈다. 총 두 곡의 수록곡은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Sneakin' Into Your Heart'와 자우림의 '이런데서 주무시면 얼어죽어요'로 기존 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SNS에 사전 공개된 앨범 커버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켜온 임금비 시그니처 스타일의 발매 티저 영상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오랜 시간 앨범 발매를 기다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연이어 8월 중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첫 EP 'I can't believe it's not butter!' 에서는 싱글에 이어 임금비의 지나온 시절을 가득 채우고 있는 국내 인디밴드들의 음악을 재해석한 리메이크곡과 더불어 자작곡을 함께 공개한다. 특히, 처음 선보이는 자작곡은 일상의 경험에서 비롯한 소소하지만 반짝이는 가사와 청량하고 섬세한 음색이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임금비는 뉴욕에서 재즈 보컬을 전공했으며 자유로운 곡 해석 능력과 특유의 감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다. SNS와 유튜브를 통해 임금비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 곡과 더불어 음악에 덧붙여 직접 편집한 감각적이고 유머러스한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받아왔다.

임금비의 싱글 'Sneakin' Into Your Heart'는 혁오, 카더가든 등이 소속된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의 유통레이블 모레코즈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