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나협회-GS칼텍스, '취준동고동락' 4기 온라인 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메세나협회-GS칼텍스, '취준동고동락' 4기 온라인 캠프 참가자 모집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28일 13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한국메세나협회(회장 김영호)와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가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취준동고동락(同苦同樂)'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프로그램 리뉴얼을 통해 100%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GS칼텍스 취준동고동락'은 '문화예술로 즐겁게 취준하자!'라는 취지 하에 한국메세나협회와 GS칼텍스가 함께 기획한 취준생을 위한 문화예술 힐링 캠프이다. 작년부터 세 차례에 거쳐 취준에 지친 총 336명의 취준생들에게 각각 2박3일간에 걸쳐 자아탐색, 아트힐링, 취준 역량강화 프로그램 등 정서치유 기회와 실질적인 취업준비 노하우를 제공한 바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부터 참가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100% 온라인 캠프로 전환하였으며, 코로나19가 불러온 채용시장 변화와 취준생들 불안정서를 반영하여 현재 취준생에게 가장 필요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리뉴얼했다.

8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평일 저녁에 진행되는 이번 캠프에서는 취준생들로 하여금 정서적 안정과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자기 이력이나 경험을 연극으로 만들어 낭독하는 프로그램 '나의 이력극'을 진행하고, 지친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창작 뮤지컬 'I AM'을 온라인으로 공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