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트립비토즈, 동영상 기반 여행 플랫폼 'TTBB' 선봬
상태바
KB국민카드-트립비토즈, 동영상 기반 여행 플랫폼 'TTBB'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KB국민카드는 오는 29일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함께 동영상 기반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를 선보인다.

'티티비비(TTBB)'는 'Trip&Travel, Better&Beyond'의 첫 글자를 따 만든 합성어로, 고객에게 더 나은 종합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플랫폼은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웹 환경에서 △국내와 전 세계 항공권 △80만 개 이상의 국내외 호텔 △액티비티 등 자유 여행 핵심 영역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 기반의 자유 여행 후기도 서로 공유할 수 있다.

KB국민카드와 트립비토즈는 여행 콘텐츠 이용 데이터와 여행 관련 다양한 비정형 데이터를 카드 결제 빅데이터와 결합∙분석한다. 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과 계획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를 중장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자유여행 플랫폼은 KB국민카드의 스타트업 발굴∙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결실을 맺은 협업 성공 사례"며 "고객들의 탐색 비용과 시간은 절약하고, 이용 편의성과 혜택은 더 크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