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오테잎, 3년 만에 신곡 'Too Old to Die Young' 공개
상태바
이디오테잎, 3년 만에 신곡 'Too Old to Die Young'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이디오테잎이 27일 디지털 싱글 'Too Old to Die Young(투 올드 투 다이 영)'을 발매했다.

긴 해외 활동을 끝내고 3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이디오테잎은 이전과 또 다른 사운드를 들려준다.  록적인 사운드를 유지하는 동시에 클럽 댄스의 고전 문법을 소환했다.

이디오테잎은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8월과 9월 순차적으로 발매를 이어간다. 새로운 신곡들이 '또다른 절반인 전자 음악을 찾아가는 과정'이라 아티스트가 이야기했던 만큼, 앞으로 공개될 음악에 기대가 모아진다. 송예환 작가도 발매에 맞추어 각 곡에 맞는 비주얼과 더불어 웹 페이지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디오테잎은 일렉트로닉과 락을 조합, 혁신적인 장르를 이끄는 국내 유일무이 독보적인 일렉트로닉 밴드다. tvN '더 지니어스'와 유명 온라인 게임 'FIFA ONLINE 3'에 음악이 사용되는 등 대중에게도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2017년 3집 발매 이후 프랑스, 독일 등 유럽 전역을 아우르는 행보를 보인 이디오테잎은 수십 만 관객이 모이는 유럽 대표 페스티벌 헝가리 Sziget Festival (시겟 페스티벌), 네덜란드 Amsterdam Dance Event (암스테르담 댄스 이벤트) 등의 무대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