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비2' 정우성X유연석X양우석 감독, 라디오 릴레이 출연
상태바
'강철비2' 정우성X유연석X양우석 감독, 라디오 릴레이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의 주역들이 라디오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에서 대한민국 대통령 '한경재' 역을 맡은 정우성과 '북 위원장' 역을 맡은 유연석, 그리고 양우석 감독이 라디오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늘(28일) 오후 8시 6분 tbs FM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 정우성과 양우석 감독이 함께 출연한다. 강철비에 이어, 강철비2: 정상회담으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남북문제라는 쉽지 않은 소재를 리얼리티와 판타지로 잘 버무려진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이어 강철비2: 정상회담의 개봉일인 29일 오전 9시에는 정우성이 tbs FM 라디오 '김규리의 퐁당퐁당'에 출연한다. 극중 '대한민국 대통령'을 통해 분단과 남북문제에 대한 '우리'의 표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정우성은 tbs FM 김규리의 퐁당퐁당을 통해 배우들 간의 호흡, 촬영 비하인드 등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강철비2: 정상회담에서 파격적인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유연석은 30일 오후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31일 오후 12시 20분에는 양우석 감독이 KBS 1Radio '오태훈의 시사본부'를 통해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