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라그나로크 오리진', 중급 영상 가이드 1탄 공개…"초보 유저도 쉽게 플레이"
상태바
[영상] '라그나로크 오리진', 중급 영상 가이드 1탄 공개…"초보 유저도 쉽게 플레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라비티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중급 영상 가이드를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라비티의 대표 PC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현재 양대 마켓 게임 매출 상위권에 안착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게임이다.

27일 공개된 영상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영상 가이드 중급편 1탄으로 '2차 전직_나이트편'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차 전직 후 베이스 레벨과 잡 레벨 40을 달성하면 2차 전직이 가능한데 영상에서는 소드맨이 나이트로 2차 전직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앞서 그라비티는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에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영상 가이드 20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영상 가이드는 세계관에서부터 조작, UI 안내 등 게임을 처음 즐기는 유저들도 어려움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상세하게 설명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오늘 공개한 중급편 영상 가이드를 포함해 총 50여 편의 영상 가이드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그라비티는 유저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퀘스트 스토리 영상, 건국 신화편, 인어스토리편, 흑백 쌍둥이편 등의 세계관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에 게시된 '오리보트 챌린지' 영상을 시청 후 참여할 수 있는 '오리보트 챌린지 이벤트', '18년 전통 오리지널을 찾아서' 영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유튜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