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메세나 프로그램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 시즌3 진행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메세나 프로그램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 시즌3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슈피겐코리아가 문화예술 행사에 자사 복합문화공간인 슈피겐홀 대관을 지원해주는 메세나 활동인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의 세 번째 시즌을 진행한다.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Spigen Your Stage)'는 슈피겐이 공존과 상생을 슬로건으로 문화 예술 분야를 지원하고자 마련한 정기적 메세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5월 '당신의 꿈을 이뤄드립니다'라는 부제로 진행된 1기에서는 총 세 팀이, 같은 해 8월 '다양성'을 테마로 실시된 2기에서는 두 팀이 선정돼 무대를 펼친 바 있다.

오는 29일 오후 5시 슈피겐홀에서 진행되는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의 세 번째 시즌 공연은 '세종대왕이 사랑한 궁중악사, 관현맹인'이다. 11명의 관현맹인전통예술단, 22명의 호산나베스트 중창단 등 총 33명의 단원들이 '건, 곤, 감, 리' 타악합주부터 생황독주 '풍향', '아름다운 나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1, 2기와 달리 공개모집을 통한 선정이 아닌 실로암 시각장애인복지관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슈피겐은 지난 2015년부터 해당 복지관에 기금을 전달해왔으며, 지난해 창립 10주년 기념식에는 실로암 시각장애인복지관 중창단을 초청해 축하공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해당 공연은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언택트(Untact,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된다. 최근 슈피겐은 슈피겐홀에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 및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도입, 현장을 실시간으로 중계할 수 있다. 이에 공연 관람을 원하는 이들은 슈피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쉽고 편안하게 무료 감상할 수 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슈피겐코리아는 공존과 상생의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고자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를 통해 문화 예술 분야에 다양한 기회를 창출하고 일회성이 아닌 슈피겐의 대표적인 장기 메세나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