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 제시카 차스테인, 본격 액션 연기 도전…오는 9월 개봉
상태바
'에이바' 제시카 차스테인, 본격 액션 연기 도전…오는 9월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인터스텔라', '마션' 제시카 차스테인이 선보이는 액션 영화 '에이바'가 오는 9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바는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의 캐스팅 소식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극 중 타깃 제거 100% 킬러 '에이바'로 분한 제시카 차스테인은 살기 위해 모든 위협을 제거해가는 킬링 액션을 펼친다.

총격전과 격투신 등 쉴 새 없이 펼쳐지는 액션 시퀀스들은 '블랙 팬서', '데드풀' 시리즈 액션팀 제작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콜린 파렐, 존 말코비치, 지나 데이비스 등 할리우드 캐스팅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 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제시카 차스테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짧은 금발 머리와 블랙 슈트를 입은 제시카 차스테인은 지금껏 본 적 없는 파격 변신을 예고. 여기에 포스 넘치는 총까지 더해져 강렬한 느낌을 한층 배가 시키고 있다. "죽거나 죽이거나"라는 카피는 타깃이 된 킬러 '에이바'가 살기 위해 쫓고 쫓기는 운명에 맞서는 스토리를 엿볼 수 있어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9월 개봉을 앞둔 '에이바'는 타깃 제거 100% 킬러 '에이바'가 작전 도중 금기를 어기게 되고, 조직의 제거 대상이 되면서 살기 위한 본능을 깨우는 액션 영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