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점령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X모바일 게임에서 만난다
상태바
온라인 점령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X모바일 게임에서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카카오 갤러리 오픈부터 모바일 MMORPG '야신: 신을 삼킨 자'와 완벽 콜라보레이션까지 온라인 빅 프로모션을 확정했다.

오는 8월 5일 개봉예정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개봉 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다음 카카오에서 진행되는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과 콜라보레이션 신작 모바일 MMORPG '야신: 신을 삼킨 자'와 장르를 넘나드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은 강렬한 캐릭터 비주얼과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그리고 최초 공개되는 미공개 스틸까지 알찬 이미지들로 갤러리가 구성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함께 전시되는 하드보일드 일러스트 포스터는 SNS에서 사랑 받고 있는 zipcy, mozza, 최다르 작가의 작품으로 영화의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한층 살렸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은 27일부터 다음과 카카오, 포털과 모바일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는 신작 모바일 MMORPG '야신: 신을 삼킨 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과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스페셜 영상부터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준비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야신: 신을 삼킨 자' 공식 네이버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