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빅스비와 함께 무료 구독권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윌라, 빅스비와 함께 무료 구독권 증정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가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플랫폼 '빅스비(Bixby)'와 제휴를 맺고 무료 구독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윌라는 빅스비를 통한 플랫폼 확장성을 확보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모바일에서 윌라 앱뿐만 아니라 빅스비를 통해서도 쉽고 편리하게 윌라의 오디오북과 클래스(강연) 서비스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용자는 다음 달 31일(월)까지 빅스비로 윌라 발화 미션에 참여하면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멤버십 2개월 이용권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빅스비로 작동하는 응용프로그램 '빅스비 캡슐'에 윌라 캡슐을 추가하고, 빅스비에게 "윌라에서 오디오북 재생해줘" 혹은 "윌라에서 클래스 재생해줘" 등의 음성 명령을 수행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용권을 통해 윌라의 최신 베스트셀러는 물론 분야별 전문 지식과 독점 콘텐츠까지 다양한 오디오북과 클래스를 기간 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내 구독권을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빈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200명에게 추가 제공한다.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빅스비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편리한 지식 콘텐츠 이용 환경을 구축할 수 있어 기쁘다"며, "삼성전자 빅스비를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윌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 확장성을 확보해 고객과의 접점을 보다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