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26일 오후 2시부터 '홈 6연전' 예매 시작
상태바
롯데 자이언츠, 26일 오후 2시부터 '홈 6연전' 예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자이언츠
사진=롯데자이언츠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다음 주 홈 6연전 입장권 예매를 시작한다. 

예매는 롯데 자이언츠 티켓 예매사이트와 모바일 앱(APP)에서 할 수 있으며 결제는 카드로만 할 수 있다.

롯데 자이언츠 홈페이지 회원은 1인 4매, 비회원은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36개월 이상 아동은 어린이 좌석 이동 통제를 위해 지정석을 반드시 구매해야 한다. 

또 생활 속 거리 두기 준수를 위해 기존 1/3루 매표소는 창구를 최소화로 운영해 장애인 고객과 어린이 회원, 대중교통 할인 예매자 현장 확인만 진행할 계획이다.

예매 티켓 발권은 무인발권기를 이용해야 한다. 자유석은 이용할 수 없어 어린이 회원은 매진이 아닌 경우 1루 내야 상단석으로 입장할 수 있다.

휠체어석과 장애인석 예매자와 대중교통 할인 예매자는 반드시 현장 확인을 한 후 입장해야 한다. 

공통사항은 마스크와 온도 측정이다. 

코로나19 확산 예상을 위해 야구장 입장할 때는 체온을 확인해야 하는데 37.5도 이상으로 확인되면 출입이 제한된다. 

관중석에서의 자리 이동은 불가하며 음식물을 먹을 수 있다. 

또 안전 수칙을 준수하지 않을 시 경고 또는 퇴장될 수 있다. 

입장은 주중(화수목) 경기의 경우 개시 1시간 전부터, 주말(금~일) 경기는 경기 개시 2시간 전부터 시작된다.

입장 관중은 '전자출입 명부' 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발급받은 개인 'QR코드'를 스캔해야 출입할 수 있다. 수기 명부에 작성하고 입장할 수 있다. 이를 거절하면 출입은 제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