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대전서 '티그리스 멤버스데이' 개최
상태바
타이거컴퍼니, 대전서 '티그리스 멤버스데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타이거컴퍼니
사진=타이거컴퍼니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기업용 협업툴 "TIGRIS(티그리스)"를 제공하는 타이거컴퍼니가 지난 17일 '티그리스 멤버스데이 in 대전'을 개최했다.

이번 대전은 티그리스를 이용하는 대전·중부권 지역 사용자를 위한 것으로 대전에서 치뤄지는 첫번째 행사다. 

이날 다양한 산업군의 사용자와 더불어 대전 지역에서 활동중인 비즈니스 파트너들도 초대해 고객과의 네트워킹 강화와 효과적인 영업 방법도 전했다. 

행사 주 내용은 코로나19로 급변하는 업무 환경에 대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와 실제 티그리스로 이뤄진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고용안정 장려금 신청방법' 등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을 소개했다. 

또 다양한 기능을 어떻게 협업에 적용시킬 수 있는지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데모시연도 진행했다.

타이거컴퍼니의 TIGRIS(티그리스)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기업용 협업툴로 메신저, 이메일은 물론 전자결재 등 그룹웨어 기능과 화상회의, 근태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협업툴과 함께 인사관리 클라우드 제품인 "티그리스 5240"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 티그리스 5240은 인사, 급여, 근태관리를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