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 사전예약 30만 돌파…유튜브 조회수도 '100만↑'
상태바
[영상]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 사전예약 30만 돌파…유튜브 조회수도 '100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신규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이하 '고스트워')의 사전예약자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달 27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고스트워'는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이다. '테일즈런너' 개발사인 '라온 엔터테인먼트'의 참여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오는 7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 게임 유저 대다수가 열광하는 실시간 PvP 방식에 60종에 달하는 고스트 캐릭터들을 조합해 만든 나만의 '고스트 덱'으로 무궁무진하고 짜릿한 전략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고스트워'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예약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사전예약자 25만 명 달성 시 지급하는 '베이직 코인 캡슐' 1개가 인게임 보상 아이템으로 추가된 상태다. 사전예약은 별도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유료 아이템을 지급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에 한해 별도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태블릿PC,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