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론, LG히다찌 파트너 협약…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상태바
이트론, LG히다찌 파트너 협약…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국산 서버 제조 기업 이트론 주식회사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트론은 LG히다찌와 지난 5월 스토리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트론은 기존 영업망과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파트너 협약 이후 LG히다찌의 스토리지를 포함한 Hyper Converged Infra(이하 HCI), 클라우드 서비스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트론에서 제공하게 된다.

이는 제품을 공급하는 개념을 넘어 고객의 의사결정에 이바지한다는 전략을 실현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LG히다찌가 30년간 데이터 서비스 분야에서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해 고객에게 데이터 흐름을 통한 Insight를 전달하고자 한다.

스토리지에 대해 견적 문의를 받고 영업사원과 상담 시 사은품인 블루투스 이어폰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이트론 홈페이지 온라인 견적 문의란을 통해 온라인으로 문의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영업이 불가능해 영업 문의는 메일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받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경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30개가 등록되면 이벤트 기간과 상관 없이 마감된다.

이트론 주식회사 김명종 사장은 "파트너 협약 이후 제품력을 가진 LG히다찌와 사업 노하우가 있는 이트론 그리고 양사의 고객을 공유하게 되면서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고객의 높은 관심에 호응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